2016 : 주목해야 할 8대 온라인 쇼핑몰 아이템 - 온채널
1. 티미야 초경량 사각 비닐쉘터
판매랭킹순 (24.12.24 기준) more
  • 1
    티미야 초경량 사각 비닐쉘터
  • 2
    이든앤저스티스 여권 케이스 지갑 RFID 차단 전자 PASSPORT
  • 3
    목만있는 목폴라 목토시
  • 4
    스마일 꽃 해바라기 조화 꽃다발 인형 32cm DD-11693
  • 5
    8컬러 캐시미어 골지폴라티셔츠 SD-210916
  • 6
    밍크크리스마스머리띠
  • 7
    전통 궁중 태슬 향낭 복주머니 10컬러
  • 8
    티지오 발코니매트 오크
  • 9
    [예스뷰티] 전문가용 매직기 YB-2100GOLD(M)
  • 10
    키친아트 아트락 밀폐용기 반찬통 나눔용기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2016 : 주목해야 할 8대 온라인 쇼핑몰 아이템
      • 온채널(help@onch3.co.kr)
      • 30553
      • 2016-06-28

      2016 : 주목해야 할 8대 온라인 쇼핑몰 아이템



      2016년 전자상 거래 미국 만의 판매량은 5500억 달러 초과할 것으로 예상됐다.


      1. 스포츠 장치


      디맨드웨어(Demandware) 총관리자 Rick Kenney은 스포츠 패션과 스포츠류 상품 판매자는 2016년에 대풍작을 이뤄낼 거라고 말했다.아웃도어 장비와 의류를 판매하는 사이트의 유입량 연간성장률이 38% 증가했고, 방문 및 소비량은 약 11%를 성장했다고 했다.   


      1.jpg


      스포츠 레저는 흡인력이 있다. 많은 전에 관심이 없었던 소비자의 눈을 끌렸다.


      Rick Kenney은 캐주얼 의류와 헬스 장비의 판매량 급증함에 따라서 운동복도 전자상 거래의 주류 되었다.앞으로 스포츠 영역은 많은 기회를 남고 있다고 밝혔다.


      2. 출산 유아 용품


      2015년, 미국에서만 출산 유아 용품 440억 달러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분석가들은 유아와 유아의 부모님은 2016년에 판매자들의 재원이라고 했다.


      2.jpg


      소우미 커넥트(SoMe Connect)의 창립자 Aalap Shah가 친환경,친환경, 건강, 육하 등을 강조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들의 성장세가 눈에 띄며 주목할 필요가 있다라고 했다.


      3. 교육 상품


      LearningCart개발자 Christian Gainsbrugh은 교육 상품은 현재 아주 거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우리의 사회가 탈공업사회에서 지식기반의 경제로 변화하면서 교육분야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게 될거라고 말했다. 2016년에 진도를 자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온라인 공부 시장은 500억 달러 달성할 전망이 있다.


      3.jpg


      4.가구와 홈데코 제품


      가구 산업은 변화가 느렸지만 최근에 아주 빠른 속도로 변화하기 시작했다.2014년 크리스마스 쇼핑 기념일 시즌에 크게 성장했으며, 2015년에도 그 추세를 계속적으로 지속됐다.


      4.jpg


      온라인 가구와 홈데코 쇼핑몰들은 고급 이미지(360도 뷰와 제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동영상등)를 제공하고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 서비스가 증가하면서 온라인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5. 수공예품


      멀티채널 솔루션 공급자 Webgility의 CEO Parag Mamnani는 2016년 온라인 수공예품 시장의 성장을 예고 하고 있다. 첫번째는 Etsy의 주식 상장,두번째는 Amazon의 Handmade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5.jpg


      2016년 수공예품 시장은 커다란 벼화를 겪게 될 전망이 크다.


      6. 애완 동물 용품


      2015년 미국 애완동물 요품 시장은 600억 달러의 시장으로 성장했다. 2014년 보다 20억 달러를 성장했다.


      2016년, 애완 동물 관련된 제품의 판매량은 계속 증가할 것이다.애완 동물 용품은 트렌드도 아니고 시즌제한도 없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가능성 있는 시장이다.


      6.jpg


      7. 전문 식품


      자신이 먹고 있는 음식에 대한 정보(유통과정, 배경등)를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2016년에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해서 더 많이 신경을 쓰니까 친환경,유기농,채식등 제품을 크게 발전할 전망이 크다. 


      7.jpg


      8. 여행


      SDL의 상품 관리 사업부 총책임자 Dominique LeBlond은 해외 여행이 보편화됨에 따라 여행관련 예약 온라인 사이트들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한다. 세계 관광 협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4년 해외여행객 규모는 11억 명을 넘었다는 것을 알수 있다. 약 80%의 소비자는 온라인 통해서 여행 관련 예약을 진행한다.


      8.jpg


      여행객들은 더 저렴한고 더 편리한 방법 및 수단을 끝임없이 찾고 있다. 2016년 여행 관련된 온라인 쇼핑몰도 아주 큰 발전될 것이다.



      번역: 지루샤



      2016:8大最???商品?



      ?家??,2016年光美?一??家的?商?量就?超?5500?美元。所以各位做?商的小?伴,一定要?注以下8大品?,借?股???起?!


      1. ????


      企??云商?平台Demandware的??Rick Kenney表示:“????和???商品的零?商?在2016年迎??商大?收。?外??和服???站的流量年增?率已??到38%,??消?量增?率?到11%,接近?商整?增?率的?倍。”


      他??:“??休?的潮流?有吸引力,吸引了?多以前不感?趣的?家。”


      Rick Kenney?表示,?着??休?服?和健身?踪器?量大增,??服?也?入了?商主流,因此今后?一?域的机????多。


      2. ???品


      2015年,?在美?,???理?品就?生了440?美元的?量。


      分析???,??或者???的父母在2016年依然是商家,包括?商商家的???。


      社交媒?机?SoMe Connect的?合?始人Aalap Shah指出:特?是像The Honest Company??主打健康、呵?、?保的生活方式?品牌,?有“可以和消?者共同成?的”???品??在?商?域表?良好。


      3. ?育??品


      LearningCart?始人兼首席??者Christian Gainsbrugh表示:“?育??品正在???大?展。?着我??后工????型?知?型??,?一?域的机??只增不?。在2016年,自主安排?度的????市?????到500?美元。”


      “?然?多人一?始????????品是??中小??育的,但其????展和??技能培????在是?展的主力?。”


      Christian Gainsbrugh??,“??行?最可?的一点是,由于是?字?品,可以无限?制,所以一旦把?品?造出?以后,投?回?率就是无??比的。”


      4. 家居?品


      “家居??千?美元的大??,在?商方面一直??上,但最近?始有了?化。”?港?易的CEO Carl Prindle?,“2014年的???物季,家具?成了?商黑?,而且2015年的???量仍在持?增?。”


      据了解,?港?易是一家?家居行?提供?商技?和????工具的公司。


      ??,由于?在的家具?店能提供高?量?片(360度?角,可上???),?有免?送?和无??的退?政策,消?者?正越?越?向于??上??家具。


      5. 手工?品


      多渠道?商解?方案提供商Webgility的?始人兼CEO Parag Mamnani?:“有???象表明手工?品?是2016?商?展的大??:一?是Etsy的?公?放,一?是???手工的推出。2016年??是手工?匠人借?商大展宏?的好?候。”


      6. ?物?理?品


      2015年,美?的?物行??造了大?600?美元的??,比2014年增?了20?美元。


      2016年,美?人????在?物身上花?,??物相?的???????增?。


      “?物?理是做?商生意一?非常好的入手点,因??不是一?的流行,也不是季?性的生意。” Hot Dog Collars店主Todd Handler表示。


      他???:“?物的主人始?都需要新的?物玩具、?物梳洗用品、?物粮食等。而且?物和?物?理?品的??范?也??,比如有机食物、保健?、?物配?、?品店等。”


      ?外,“把?物?成家人一??待的人,?????西?一般也舍得?中?????就是???的点。”


      7. 特制食品


      “?在的人都??究我?吃的食物是???的。”Shah?,“一些特?的食物如有机、素食、不含面筋、老字?等??有?展前景。”

      MarketingSherpa的社???Daniel Burstein?充道:“??客??更健康的有机食品?,他?也是在??和他?价??一致的公司。?商?站???客的不??是食品,??和他?分享?些食品?植和制作的幕后故事,?而打??客。??的?商?站???古老的食品行?。”


      8. 旅行


      SDL是一家?客??解?方案提供商。其高?副?裁兼?品?理Dominique LeBlond表示:“?着越?越多的旅客在全球各地旅行,?商迅速成?了旅行?定的主要方式。”


      根据世界旅游???布的?据,2014年共有超?11???旅客。“近80%的消?者都在?上做旅行?定。”


      旅客?在不???旅途中的?惠和方便,因此,“2016年旅游??商??得到?大?展。”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